< 입 찰 공 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교내 식당 및 매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나. 관련사항
1) 계약기간 : 2024.03. ∼ 2027.02 (3년)
2) 임대시설 현황
건물명 |
위 치 |
용 도 |
면적(㎡) |
임대보증금 |
사담기념관 |
지하1층 |
식당 |
468 |
30,000,000원 |
학리관 |
지상1층 |
〃 |
554 |
|
사담기념관 |
지하1층 |
구내매점 |
109 |
|
학리관 |
지상1층 |
〃 |
94 |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운영제안서 심사,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현장설명회
가. 일시 : 2024년 02월 15일(목), 14:00
나. 장소 : 대학본부 1층 총무팀
다.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자로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라. 제출서류 (각 1부)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사본
3)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시)
4)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5) 사용인감
4.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일시 : 2024년 02월 19일(월), 14:00 마감
나. 장소 : 대학본부 1층 총무팀
다. 제출서류 (각 1부)
1)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2) 운영제안서 5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4) 해당사업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을 증명하는 서류 1부
5)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1부
7)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계)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9) 입찰보증보험증권(5% 이상) 1부
10) 실적증명서 각 1부
11) 서약서(본 대학 소정양식)
12) 기타 입찰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증빙자료
5. 평가결과 발표 및 협상실시 : 2024년 02월 21일(수), 14:00 예정 (개별통보)
6.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의거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한 업체
다. 최근 5년 이내(2019년~2023년) 전문대학 또는 대학교에서 단체 급식 및 구내매점을 1년 이상 운영한 경험이 있는 업체
라.「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마. 회사 설립후 1년이상 경과한 업체로서, 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사. 위의 요건을 동시에 충족한 업체 중에서 서류제출 마감일시까지 신청을 마친 업체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에 참가한 업체로부터 운영제안서를 제출받아 운영제안서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선정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위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후 업체선정
8. 입찰의 무효 : 입찰유의서에 정한 내용에 따른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현장설명서, 입찰유의서, 서약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유의서 또는 본 대학 총무팀(031-249-625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2월 8일
동 남 보 건 대 학 교 총 장